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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위메프와 티몬에서 발생한 대금 정산 지연 사태로 인해 

    판매자들이 상품 판매를 중단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도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입니다.

     

    혹시나 티몬에서 입장권 관련해서 구매하신 분들을 위해서
    손해보지 마시라고 아래링크 통해서 바로 취소신청
    할 수 있는 링크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태의 배경

     

    위메프와 티몬은 큐텐그룹 계열사로, 최근 대금 정산이 지연되면서 

    판매자들이 대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따라 하나투어, 모두투어, 교원투어 등 주요 여행사들이

     상품 판매를 중단하고, 밀린 대금을 지급하라는 내용 증명을 보냈습니다.

     

    소비자 피해

     

    티몬에서 여행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대금 정산 지연 사태와

    관련된 보도를 보고 빠르게 여행 상품을 취소했으나,

    아직 환불을 받지 못한 사례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요기요 상품권을 티몬과 위메프에서

    구매한 소비자들도 상품권이 사라지는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요기요의 입장

    요기요는 이번 사태에 대해 "판매 대행사가 요기요와의 

    사전 협의 없이 임의로 상품권 사용을 중지 처리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요기요는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대응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향후 계획

    큐텐그룹은 정산 지연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달 중으로 

    새로운 정산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이 시스템은 제3의 금융기관과 연계한 ‘에스크로’ 방식으로, 

    고객이 구매를 확정하는 즉시 판매자에게 대금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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